무한공간

【판파레】 서포터 잔재 정리 본문

呪術廻戦 - 五条悟/ファンパレ - 캐릭터잔재

【판파레】 서포터 잔재 정리

5Jo에리 2024. 12. 19. 18:03

▷필살게이지 관련
▶상하일심 (재사용 대기 시간: 6턴)

- 아군 전체에게 필살 게이지 상승량 35% 증가 부여 (2턴)
- [오토] 선택한 적이 브레이크 상태일 경우, 자신의 필살 게이지를 200 회복
 
▶방과 후 파티 (재사용 대기 시간: 9턴)

- 아군 전체에게 필살 게이지 상승량 15% 증가 부여 (2턴)
- 아군 전체에게 데미지 20% 증가 부여 (2턴)
- [오토] 전투 시작 시, 아군 전체에게 치명타 확률 10% 증가 부여
 
▶ 응, 수고했어! (재사용 대기 시간: 5턴)

- 아군 전체에게 술식 20% 증가 부여 (6턴/1회)
- [오토] 전투 시작 시, 아군 전체의 필살 게이지를 200 회복
 
 
▷생존력 관련
▶언젠가의 소원 (재사용 대기 시간: 8턴)

- 아군 전체의 HP 35% 회복
- [오토] 전투 시작 시, 아군 전체에게 받는 데미지 10% 감소 부여 (4턴)

▶서로를 향한 믿음
 (재사용 대기 시간: 8턴)

- 아군 전체에게 받는 데미지 35% 감소 부여 (1턴)
- [오토] 전투 시작 시, 아군 전체의 주력 10 회복
 
▶의사의 긍지 (재사용 대기 시간: 7턴)

- 자신의 HP를 30% 회복
- 자신을 제외한 아군의 HP가 60% 이하일 경우, 추가로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의 HP를 30% 회복
- [오토] 턴 시작 시, 자신의 주력이 20 이하일 경우, 자신의 주력 10 회복 (전투 중 최대 2회 발동)
 
▶스트레스의 원인 (재사용 대기 시간: 8턴)

- 아군 전체에게 받는 데미지 15% 감소 부여 (2턴)
- [오토] 자신의 스킬 종료 시 조건 발동
   ㄴ 선택한 적이 디버프 상태일 경우, 데미지 15% 감소 부여 (1턴) (턴 중 1회만 발동)
 
▶쇼핑 (재사용 대기 시간: 4턴)

- 자신의 HP를 술식의 14%만큼 회복 (소량)
 
 
▷데미지 관련
▶어른들의 휴식 (재사용 대기 시간: 5턴)

- 자신의 HP 30% 회복
- 자신의 필살 게이지 250 회복
- [오토] 4턴째 시작 시, 전투 중 1회만 발동
   ㄴ 아군 전체에게 데미지 25% 증가 부여 (3턴)
 
▶찰떡호흡 (재사용 대기 시간: 7턴)

- 필살 스킬 발동 시, 아군 전체에게 가한 데미지 35% 증가 부여 (1턴/1회)
- [오토] 전투 시작 시, 자신의 필살 게이지 200 회복
 
▶상상 속의 청춘 (재사용 대기 시간: 4턴)

- 자신의 주력 20 회복
- [오토] 6턴째 시작 시, 전투 중 1회만 발동
   ㄴ 적 전체에게 술식 받는 데미지 10% 증가 부여 (2회)
   ㄴ 【지속 대미지(독)】에 걸린 적에게 술식 받는 데미지 20% 증가 부여 (2회)
 
▶카모 노리토시의 궁도 교습 (재사용 대기 시간: 6턴)

- 아군 전체에게 가한 데미지 25% 증가 부여 (2턴)
- 필살 게이지가 최대일 경우, 추가로 자신에게 데미지 40% 증가 부여 (2턴/1회)
- [오토] Wave 시작 시, 자신에게 브레이크 데미지량 20% 증가 부여 (2턴)
 
▶벌, 죽음이다! (재사용 대기 시간: 8턴) 

- 아군 전체에게 가한 데미지 15% 증가 부여 (2턴)
- 자신의 HP가 50% 이하일 경우, 자신의 주력 20 회복 (전투 중 1회만 발동)
 
▶ 의사의 출동 (재사용 대기 시간: 7턴) 

- 아군 전체에게 체술 및 술식 10% 증가 부여 (3턴)
- [오토] 3턴째 시작 시, 전투 중 1회만 발동
   ㄴ 아군 전체에게 체술 및 술식 10% 증가 부여 (4턴)
 
▶ 같은 하늘 아래 (재사용 대기 시간: 8턴) 

- 아군 전체에게 체술 및 술식 15% 증가 부여 (2턴)
- [오토] 전투 시작 시, 자신의 주력 5 회복
 
▶비 갠 후의 재회 (재사용 대기 시간: 6턴) - 行 전용

- 아군 전체에게 行 특성의 데미지 25% 증가 부여 (3턴)
- [오토] 자신이 치명타 또는 흑섬을 발동했을 경우
   ㄴ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30% 증가 부여 (2턴)
   ㄴ 자신에게 데미지 25% 증가 부여 (2턴)
  ※ 턴 중 1회만 발동 가능
 
▶우선해야 할 것 (재사용 대기 시간: 6턴) - 影 전용

- 아군 전체에게 影 특성의 데미지 20% 증가 부여 (1턴)
- [오토] 전투 시작 시, 아군 전체에게 데미지 10% 증가 부여
※ 대상의 불리한 특성이 影인 경우에 효과 발휘
 
 
 

 

반응형